클래시스, 세계안티에이징학회 참가...선진의료기술 선보여

2018-04-17 10:50
  • 글자크기 설정
글로벌메디컬 에스테틱기업 클래시스가 AMWC(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해 전세계 미용관련 의료진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17일 밝혔다.

AMWC는 최고 권위의 미용성형학회로 전세계 120여개국에서 1만여명이 참여해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다. 올해 전시회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프랑스 모나코에서 열렸다. 클래시스는 2014년부터 꾸준히 참가해 글로벌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강도집속초음파(HIFU)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울트라포머III, HIFU지방분해 장비인 사이저 및 냉각지방 분해장비 클라투를 출품했다.

또한 AMWC 기간동안 자사장비 울트라포머III, 사이저 및 클라투를 이용해 ‘비침습식페이스리프팅과 바디컨투어링’이라는 주제로 프랑스 피부과의사 Bertrand Pusel과 심포지엄을 개최해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자사제품을 결합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을 통해 시술범위를 획기적으로 확장시켰다는평가를 받았다.

클래시스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조하는 제품개발로 전세계 60여개국에 네트워크를 확장하고있으며, 2017년 2000만달러 수출의탑을 수상했다.

[클래시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