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들의 투표 인증샷…트와이스부터 첫 투표 김소현까지 "소중한 한 표"

2018-06-13 13:56
  • 글자크기 설정

손등에 도장 찍힌 사진으로 투표 인증

[사진=트와이스&효연서현&김소현 인스타그램]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이하 6.13 지방선거)' 당일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이 쏟아지고 있다.

13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투표 완료! 원스도 오늘 꼭 투표해요" "여러분도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 "우리 ONCE도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멤버 나연, 채영, 다현의 투표 인증샷이 올라와 팬들의 칭찬이 쏟아졌다.
소녀시대 전 멤버 서현도 "6.13 지방선거 투표 완료.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라고 투표를 독려하는 글과 함께 손등에 찍힌 도장을 보이며 미소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고, 소녀시대 멤버 효연 역시 "우리가족 #투표인증 #인천 #송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배우 고아라 역시 "#투표#완료 #도장#꾸욱"이라는 글과 인증샷을 남겼고, 한지민도 "2018.06.13 6시까지입니다! #투표하고 웃자 #613"라는 글로 투표에 앞장섰다.

올해 성인이 된 김소현은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 주세요"라며 투표를 인증했고, 방송인 전현무도 "투표한 거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라며 셀카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