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한국 MICE 명예홍보대사 위촉

2018-06-15 00:22
  • 글자크기 설정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18 개막식서 위촉식 개최

지난 14일 오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KOREA MICE EXPO 2018 개막식에서 ‘한국 MICE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샤이니와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가운데)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남성 가수그룹 샤이니가 한국 MICE 명예홍보대사에 위촉됐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지난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18' 개막식에서 샤이니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난 2008년 데뷔한 샤이니는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해 K-POP 열풍을 이끌어왔다.

이들은 한국은 물론 아시아, 북미, 중남미 지역의 콘서트 등을 통해 높은 해외인지도를 자랑한다.

음악은 물론 예능,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는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을 시작으로 한국 MICE 홍보대사로서 본격적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19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350여개의 MICE 관련 기관 및 업체와 32개국 255명의 업계 인사가 참가한 가운데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국제회의 지원제도 설명회와 지역별 MICE 유치설명회, 다양한 MICE Venue(시설)설명회 등 부대행사 등이 열렸다.

행사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최재원 다음 소프트 이사와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 백천호 현대아산 본부장 등이 ‘빅데이터로 보는 MICE와 한류, MICE 한식 메시지, 남북교류협력시대와 MICE’ 등에 대한 강연 및 토론회가 개최된다.

박철범 한국관광공사 미팅인센티브팀장은 “역대 가장 많은 국가의 해외바이어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MICE산업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홍보의 장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