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2018-06-18 20:00
  • 글자크기 설정

[연합뉴스]

▶붉은악마 대~한민국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1차전 한국과 스웨덴전을 하루 앞둔 17일(현지시간)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미닌&포자르스키 광장에 마련된 '팬 페스트' 현장 앞에서 붉은 악마가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다.

 

[연합뉴스]

▶치열한 한-스웨덴 응원전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1차전 한국과 스웨덴전을 하루 앞둔 17일(현지시간)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미닌&포자르스키 광장에 마련된 '팬 페스트' 현장 앞에서 붉은 악마와 스웨덴 축구팬들이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다.

 

[연합뉴스]

심석희 폭행 코치 경찰 출석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한국 여자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를 폭행해 국가대표팀 코치에서 제명된 조재범 전 코치가 18일 오전 경찰 조사를 위해  수원시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로 출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조계사 지붕기와 교체
18일 오전 서울 조계사 대웅전 지붕에서 문화재 보수 관계자들이 기와 교체작업을 벌이고 있다. 조계사는 이달 말까지 대웅전 지붕의 낡은 기와 교체작업을 마칠 계획이다.

 

[연합뉴스]

▶엄마가 지켜줄게
18일 서울역 농성장에서 열린 'KTX 해고승무원 문제 해결을 위한 기자회견'에서 한 참가자가 피켓으로 아이에게 내리쬐는 햇볕을 가리고 있다.이들은 기자회견을 통해 해고승무원 전원복직과 승무업무 직접고용을 촉구했다.

 

[교도=연합뉴스]

▶일본 오사카 지진
18일 오전 일본 오사카부(大阪府)에서 규모 6.1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오사카부 다카쓰키(高槻)시의 도로가 무너져 내려 구멍이 뚫린 것처럼 보인다.

 

[연합뉴스]

▶물고기 집단 폐사...원인은?
18일 충남 천안시 직산읍 양당저수지 가장자리에 손바닥 크기의 붕어들이 죽은 채 떠올라 악취를 풍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