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7월 10일 (화요일·음력 5월 27일) 운세는?

2018-07-10 07:00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7월 10일 (화요일·음력 5월 27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정오가 지나면 운이 약해질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은 오전 중에 처리하세요"
60년생 - 아랫사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잘 나갈 때에 베풀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새로운 일을 시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계획대로 차근 차근 실행하세요.
84년생 - 이성 문제는 주변 사람과 상의하세요. 친구나 선배와 상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96년생 -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할 때입니다. 자리에 있는 사람보다 없는 사람을 챙기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일에 집착하지 말고, 큰 틀 속에서 행동하세요"
61년생 - 주변 정보나 소식에 귀를 기울이세요. 눈과 귀를 활짝 열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스스로를 먼저 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세요.
85년생 - 옛 것은 버리고 새 것을 구하세요. 과감한 교체나 변화가 필요한 날이에요.
97년생 - 눈높이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지나친 과욕은 피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이동수가 있으나 당신에게 불리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62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어요.
74년생 -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 드러날 거에요.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참고 견디세요.
86년생 - 쓸데없이 외출하거나 배회하지 마세요. 조용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순응해야 할 때입니다. 안 되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널리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하루를 마음껏 즐기도록 하세요"
63년생 - 자신의 길은 자신이 개척하세요. 무슨 일이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5년생 - 초지일관하는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매사에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87년생 - 하기 싫은 일이라도 열심히 하세요. 최선을 다하면 의외의 성과가 있습니다.
99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에요. 뜻하지 않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날입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세요"
64년생 -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좋아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76년생 - 보람과 기쁨이 함께 하니 즐거운 날입니다.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88년생 - 너무 흥분하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서두르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좋아요.
00년생 - 재물운과 횡재운이 좋은 날이에요. 기대하지 않은 용돈을 받을 수도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 "작은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재미삼아 복권을 사거나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53년생 - 다른 사람에게 불평하거나 불만을 갖지 마세요. 구관이 명관인 날이에요.
65년생 - 가만히 있으면 자신만 손해에요. 속전속결,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를 살 수 있어요. 농담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하세요.
89년생 -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입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생각한 것보다 결과가 늦게 나타날 수 있어요.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54년생 -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돌려주세요. 취하고 가만히 있으면 화가 될 수 있어요.
66년생 -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지출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78년생 - 주변 분위기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서 새우젓을 얻을 수 있어요.
90년생 - 말보다는 행동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꺼내지도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거친 파도에 흔들리는 외로운 조각배의 형상이에요. 항구를 찾을 때까지 참고 견디세요"
55년생 - 소탐대실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오늘은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67년생 -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사람들 눈 밖에 날 만한 일은 피하세요.
91년생 -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운 날이에요. 매사에 한 박자 쉬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무례한 행동은 삼가고 항상 예의를 지키세요.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 행운은 나의 것이에요"
56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말만 번지르르한 사람을 조심하세요.
68년생 -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끝이 좋아야 모든 것이 좋은 법이에요.
80년생 - 사람을 사귈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평이 좋지 않은 사람은 멀리 하세요.
92년생 - 머리 속에 딴 생각이 들 수 있어요. 잠시 바람을 쐬거나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잘 모르는 일은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세요"
57년생 - 내일을 생각하기 보다는 오늘에 충실하세요. 발등의 불부터 끄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방황할 수 있어요. 믿을 만한 사람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나서지 마세요. 괜히 나섰다가 스타일 구길 수 있어요.
93년생 -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아는 척하거나 큰 소리 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무심코 한 말이 남에게 상처를 줄 수 있어요.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릴 만한 일은 피하세요"
58년생 - 다른 사람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세요. 있는 그대로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당장은 어렵더라도 머지 않아 풀릴 거에요. 언제나 꿈과 희망을 잃지 마세요.
82년생 - 함부로 사람을 의심하지 마세요. 자칫 팀워크나 가정의 평화가 깨질 수 있습니다.
94년생 -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야 할 때입니다. 좋아하는 이성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자중하세요. 거래나 매매 등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일이 지연되거나 결정이 늦어질 수 있어요. 경거망동을 삼가고 좀더 기다리세요.
71년생 - 적당한 요령과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에요.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됩니다.
83년생 - 자신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자칫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95년생 - 잘난 척하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어요. 자신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