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라 찾아 이집트로…어린이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 21일 개막

2018-07-13 11:14
  • 글자크기 설정

8월 26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어린이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가 새 시리즈로 찾아왔다.

퍼니플럭스와 ES생활문화가 공동 제작한 '출동! 슈퍼윙스 - 파라오를 찾아서'는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서울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 뮤지컬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꼬마 택배 비행기 '호기'가 변신 비행기 친구들 '슈퍼윙스'와 전 세계를 날아다니며 생긴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의 배경은 태양의 나라 이집트다. 미이라를 연구하는 고고학자 김박사와 손녀 수지가 갑자기 깨어난 호기에게 마법을 걸고 달아난 미이라를 찾아 떠나는 시간탐험대 슈퍼윙스의 이야기다.

이집트뿐만 아니라 한국과 태국, 영국도 방문한다. 세계 각국의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화려하고 경쾌한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국내 최초 팝(POP) 홀로그램이 선을 보인다. 기존의 단순 홀로그램이 아닌 발광다이오드(LED)바의 회전을 이용한 최첨단 방식이다. 이를 통해 하늘을 나는 슈퍼윙스의 역동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영상쇼 또한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흥겹고 신난다. 관객과의 소통도 하나의 장치다. 주인공이 위기에 빠질 때마다 관객들과 힘을 합쳐 문제를 극복해 나간다.

'출동! 슈퍼윙스'는 2015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대통령상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문화체육장관상, 국제에미상 키즈어워즈에 후보로 오른 바 있다.

슈퍼윙스 관계자는 "2016년 1월 처음 선보인 슈퍼윙스 뮤지컬은 브로드웨이를 배경으로 한 지상 최대 뮤지컬 쇼로 큰 흥행을 거뒀다"며 "오는 21일 개막을 앞둔 새로운 시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름방학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예매 시 65% 할인받을 수 있다. 20인 이상 단체 예약은 티움교육을 통해 문의.예약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