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 박정민, 래퍼 데뷔?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수준급 랩실력 선봬

2018-07-20 11: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영화 '변산'의 주인공 배우 박정민이 7월 21일 밤 12시 15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 분)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극 중 학수 역을 맡은 박정민은 이 시대 청춘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몰입감 있는 연기는 물론 랩에 대한 열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수준급의 랩을 선보였던 박정민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영화 속에서 보여준 랩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영화의 엔딩곡 ‘노을’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토요일 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또 박정민은 래퍼 ‘심뻑’으로 거듭나기까지 쏟아부었던 약 1년간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비하인드스토리를 아낌없이 공개하는 것은 물론, MC 유희열과 함께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토요일 밤을 스웩 넘치는 청춘 에너지로 가득 채울 박정민이 열연한 영화 '변산'은 전 세대 관객들에게 웃음과 공감,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