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제18회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공식 후원

2018-08-17 10:12
  • 글자크기 설정

- 인도네시아와 지속적인 협력과 상호 발전을 통한 협력방안 논의

Eris Herryanto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좌측)과 김용호 LC인도네시아 대표이사 전무가 지난 16일 아시안게임 후원 조인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케미칼]


롯데케미칼이 오는 18일부터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제18회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을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케미칼은 지난 16일(현지시간) 오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스타디움 국제방송센터(IBC)에서 유수프 칼라 인도네시아 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케미칼은 인도네시아와 지속적인 협력과 상호 발전을 통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또 조인식 이후에는 조직위원회와의 기념촬영 행사를 가지며 아시안게임 후원사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을 이어갔다.

다음달 2일까지 열리는 아시안 게임은 45개국 1만5000명의 선수들이 총 40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롯데케미칼은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 중 한 곳으로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롯데케미칼은 지난 2010년 인수한 롯데케미칼 타이탄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생산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공장 운영과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