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R, ‘디지털 신경제 지식교류’ 행사 개최...4차혁명 인재양성 등 논의

2018-09-10 15:41
  • 글자크기 설정

블록체인 엔젤 투자 지원 방안도 공유

블록체인 비즈니스 리뷰(BBR)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 소재 진영빌딩에서 지식교류 행사 디지털 신경제 지식교류(KSP) 행사를 연다.[사진=BBR]


블록체인 비즈니스 리뷰(BBR)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 소재 진영빌딩에서 지식교류 행사 디지털 신경제 지식교류(KSP)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BBR이 주최하고 아이콘, 메이커스페이스, 바벨독 등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과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 인력양성에 대한 공동대응 방안, 블록체인 개발자‧기획자 수요 관련 설문조사, 블록체인 엔젤 투자 지원 방안 등에 대한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백악관 정책관을 지낸 투자 그룹 대표와 IBM 녹색파트너 베리디움 위원단, 아이콘, 보스코인, 프리즘, 빗썸 등 국내외 리더 등이 참석한다.

한편 BBR은 블록체인 분야에서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이상의 수준 높은 연구를 통해 국제적 스탠더드에 이르도록 지원하는 단체로, 다양한 비즈니스 케이스 발표 기회를 제공, 평가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창출을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