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14개 신규 채널 서비스 론칭

2018-10-12 11:00
  • 글자크기 설정

다채로운 장르의 채널 론칭으로 B tv 채널 다양성 확대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B tv에서 신규 실시간 채널 14개를 서비스한다고 12일 밝혔다.

B tv에 새롭게 추가되는 채널은 AsiaM, skyENT, 채널W, 부동산토마토, 대교베이비TV, TRENDY, CookTV, Now제주TV, 육아방송, 실버아이TV, 시니어TV, 브릿지TV, 지방자치TV, 다문화TV 등 총 14개다. 특히 이번에 론칭하는 실시간 채널들의 경우, 영화, 시리즈, 예능, 뉴스·경제, 키즈, 라이프, 교양·정보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5월 키즈 채널인 뽀요 TV, 캐리 TV, english gem을 론칭하고, 6월 오디오 채널인 B tv 뮤직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도 14개의 신규 채널을 추가했다. 시청자들의 취향이 갈수록 다양화함을 고려해, 앞으로도 신규 채널 론칭 등을 통해 B tv 채널의 장르 다양성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신규 채널 론칭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의 채널을 원하는 시청자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적, 질적 측면에서 B tv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콘텐츠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