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주민과 함께 별을 헤다’, 17일 매여울어울림축제 개최

2018-10-12 22:33
  • 글자크기 설정

영통구청 개청 15주년 기념, 매여울공원서 고품격 음악회 열려

가수 변진섭, 아이돌그룹 페이버릿, 트로트가수 정다경 초대가수로 출연

제2회 매여울어울림축제 포스터. [사진=수원시 제공]


매여울어울림축제가 17일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영통구 매탄동 매여울공원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수원시 영통구와 매여울어울림축제추진위원회는 지역주민과 기업이 함께 어울리는 주민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해부터 매여울 어울림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영통구청 개청 15주년을 맞아 더욱 알차게 준비되는 이번 축제는 지역주민과 기업이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어울림공연’, 티브로드 수원방송과 함께하는 ‘특집공개방송’, 개청 15주년을 기념하는 불꽃놀이와 조형물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어울림공연에는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와 관내 태권도학원, 음악학원 수강생들, 삼성전자 사내 동호회 등의 출연진이 난타, 밸리댄스, 태권도 시범, 오케스트라, 락밴드 공연, 현악 연주 등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무대가 선보인다.

이어지는 공개방송 공연에서는 수원시립합창단의 합창과 중창, 수원시립공연단의 무예뮤지컬 ‘관무제’를 감상할 수 있다. 가수 변진섭과 아이돌그룹 페이버릿, 트로트가수 정다경이 초대가수로 출연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먹거리장터, 농산물 직거래 장터, 클레이아트 체험, 캘리그라피 체험, 플리마켓 등 먹거리와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정두용 매여울어울림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품격 있는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가을밤에 펼쳐지는 문화 향연에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서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