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TP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선배 CEO 특강’ 주제 교육 개최

2018-10-16 03:21
  • 글자크기 설정

포항테크노파크 전경 [사진=포항테크노파크 제공]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포항테크노파크 본부동 1층 AV회의실에서 ‘스타트업! 투자자 되다(기업가정신, 경영사례, 초기창업자를 위한 선배 CEO 특강)’이라는 주제로 올해 5차 교육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 강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엑셀러레이터 법인 SAG Korea 백운주 대표로 ICT기업을 창업, 경영하고 있으며, SAG-SCALEUP FUND 대표, SAG엔젤클럽 대표파트너,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대구스마트벤처창업학교/경북테크노파크/대덕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등의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스타트업을 창업, 경영한 경험과 다양한 기업들에 대해 코칭, 육성, 투자했던 경험들이 지역의 예비창업자 및 초기기업의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교육은 관심 있는 누구나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의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1인 창조기업에 대한 사무 공간, 교육, 네트워킹, 전문가자문, 사업화비용지원, 정보 제공 및 컨설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2013년 5월 개소후 현재까지 47개사의 졸업 기업을 배출하는 등 예비창업자 및 초기기업들의 안정적인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현재에도 입주자를 모집 중이며, 상세한 사항은 (재)포항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