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궐' 장동건 "'망가짐'을 연기해? 좀비 분장에도 안 망가져"

2018-10-17 18:03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장동건[부산=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장동건이 파격적인 좀비 분장에 도전했다.

17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에서는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제작 리양필름㈜ ㈜영화사 이창·배급 NEW)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성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 조달환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 분)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 등장하는 크리처 장르, 사극을 결합 시키며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작품에서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을 연기한 장동건은 파격적인 좀비 분장을 시도했다.

그는 “시나리오를 볼 때부터 영화 뒷부분 모습이 어떨까 궁금했다. 현장에서 그 모습이 익숙해지니까 더 과하게 분장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완성본을 보니 그렇게 망가뜨리려고 해도 잘 안 망가지더라”고 능청스럽게 대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공조’ 김성훈 감독과 현빈이 다시 만나 이목을 모으고, 특수분장, 무술, CG, 미술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베테랑 제작진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야귀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 ‘창궐’은 오는 10월 25일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