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은 인제 "도깨비할로윈번지축제"…절정인 "단풍"은 덤

2018-10-20 01:06
  • 글자크기 설정

20일부터 21일까지 합강정휴게소와 번지점프장 일원에서 개최

[사진=인제군 제공]


울긋불긋 아름답게 물든 단풍과 함께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2018 도깨비할로윈번지축제’가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간 인제군 합강정휴게소와 번지점프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인제할로윈번지축제추진위원회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축제는 설악권 단풍관광객들이 지나는 44번 국도변의 합강정 휴게소를 활용해 방문객들이 모험레포츠, 관광문화자원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축제는 20일 오전 ‘2018인제할로윈번지축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뗏목아리랑, 난타, 기타합주 등 지역 예술단체들의 축하공연일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도깨비할로윈 코스프레, 페이스 페인팅, 번지점프대회, 할로윈 마술·음악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목공예만들기, 압화, 향초 등 마을별 특화 체험과 모험레포츠 사진전, 축제사진 촬영대회와 같은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또 인제막걸리를 비롯해 전통떡, 황태해장국 등 로컬푸드 음식과 푸드트럭을 활용한 먹거리 장터가 운영돼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영희 축제추진위원장은 “단풍이 절정인 이번 주말 모험레포츠의 고장 인제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이색볼거리, 체험거리를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새기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