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 2018 전반기 교육전문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 열어

2018-10-22 11:09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제공]


경기도군포의왕교육청(교육장 김동민)이 23~24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2018 하반기 교육전문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한다.

경기도평화교육연수원에서 진행될 연수에는 김동민 교육장을 비롯, 강심원 교수학습지원과장, 장학사 12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숍은 경기혁신교육 3.0의 조기 안착을 위해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의 현장 지원 방안에 대해 함께 협의하고 논의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워크숍에서는 경기혁신교육 3.0 실현을 위한 교육지원청 업무 추진 방안 협의와 하반기 팀별 업무 공유를 위한 내용을 다룬다.

경기혁신교육 3.0 실현을 위해 ▴교육주체 역량강화를 통한 경기혁신교육 3.0 실현 방안 ▴학교간 동반성장을 위한 교학상장 활성화 ▴글로컬 감지덕지 인성교육 지원 방안 ▴함께 만드는 학교교육과정 워크숍 안내 ▴2019 학교생활교육 지원 방안 ▴지역 연계 학교교육과정 지원에 관한 협의와 하반기 업무 공유 분야로 2019년 개교예정인 신설학교 교육과정 지원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김동민 교육장은 “경기혁신교육이 학생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교육전문직원들이 다같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