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40씽큐 국내 출시···"5개 카메라로 빠르고 편리하게 찰칵"

2018-10-23 10:00
  • 글자크기 설정

24일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자급제로 출시

지속적인 사후지원으로 재미·기본 성능 강화

23일 모델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LG V40 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오는 24일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ThinQ)'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출시된 스마트폰 가운데 처음으로 다섯개의 카메라를 장착, 보다 또렷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169g의 무게와 7.7mm 두께로 6.4형 이상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볍다. 
붉은색 카민 레드, 뉴 플래티넘 그레이, 뉴 모로칸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기존 강화유리나 메탈에서 볼 수 없었던 무광 컬러를 채용했고, 지문이나 얼룩도 잘 묻지 않아 실용적이다.

LG전자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구매 후 18개월 혹은 24개월 이후에 기기를 반납하고 최신 프리미엄 LG 스마트폰을 재구매할 때 LG V40 씽큐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이동통신사 프로그램에 따라 18개월 혹은 24개월 선택이 가능하다.

또 파손 정도와 관계없이 전원만 들어오면 중고 가격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지속한다. 이밖에도 LG전자는 △유광·무광 정품 케이스 2종 △화면 보호 필름 △넥슨 모바일 게임 4종(AxE·스페셜 솔져·메이플 스토리 M·파워레인저 올스타즈) 등 4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도 제공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말까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구매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A9, 건조기 등 LG 인기 가전을 제공한다. 또 LG V40 씽큐 구매 고객이 LG 정수기를 렌털하면 첫 달 요금을 면제해주고 사용기간에 따라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LG전자는 구매 후에도 사후지원을 지속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다음 달부터 5개 카메라를 활용한 '펜타샷' 기능이 제공된다. 펜타샷은 카메라 셔터를 한 번 누르면 후면의 표준(1200만), 초광각(1600만), 망원(1200만) 세개의 카메라와 전면 표준(800만), 광각(500만) 두개 등 총 다섯개 카메라로 한 번에 촬영한다.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한 번에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촬영하는 사람의 표정과 배경까지 담아낼 수 있다.

SW(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센터는 OS(운영체제) 업그레이드부터 기존 SW 성능 강화, 신규 SW 추가, 최신 보안패치 업데이트 등 다양한 사후지원을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이행한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다섯 개의 카메라로 고객들이 다양한 사진을 활용해 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