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연말 특수기간까지 호텔 숙박 온라인 최저가 판매

2018-11-08 09:12
  • 글자크기 설정

매주 ‘72시간 타임특가’ 실시…이번 주 커플 인기호텔 15곳 서비스

[사진=호텔나우]

호텔∙리조트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는 연말 특수 기간인 12월 말까지 매주 ‘72시간 타임특가’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호텔나우 72시간 타임특가는 주차별 콘셉트에 맞는 호텔들을 선별, 매주 목요일 낮 12시부터 일요일 낮 12시까지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참여 호텔들이 제공하는 특가에 최대 5만원의 호텔나우 할인쿠폰까지 적용돼 국내 숙박 예약 플랫폼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이번 주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커플 인기 호텔을 72시간 타임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상 호텔은 △포포인츠바이쉐라톤 강남 △글래드 마포 △롯데시티호텔 구로 △인천 파크마린 △오라카이 송도파크 △신라스테이 천안 △여수 베네치아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앤네이쳐 등 15곳이다.

다음 주(15~18일)에는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전 지점, 다다음 주(22~25일)에는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예약 호텔 타임특가가 예정돼 있다. 이달 27일까지 호텔나우 전 고객에게 9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7000원 즉시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야놀자와 호텔나우 앱에서 이달 18일까지 ‘수도권 데이트 핫플레이스 호텔’ 기획전이 동시 진행된다. 기획전을 통해 △그랜드앰배서더 △글래드 △노보텔앰배서더 △더플라자 △라마다 △롯데시티 △베스트웨스턴 △신라스테이 △L7 바이 롯데 △이비스스타일 △홀리데이인 등 수도권 중심가에 위치한 유명 브랜드 호텔 25곳을 최대 2만원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호텔 예약이 폭주하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크리스마스파티, 송년회, 겨울여행 등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 달여 앞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호텔나우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