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한그릇 식사' 진공단열 푸드컨테이너 출시

2018-11-20 18:14
  • 글자크기 설정

써모스의 JBJ-303K 제품 사진. [사진=써모스 제공]


써모스는 20일 진공 단열 푸드 컨테이너 JBJ-303K를 3가지 컬러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JBJ-303K는 캐럿, 펌킨, 크림 등 음식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3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아 평소 간편한 도시락을 즐기는 다이어터나 직장인 및 학생 등에게 활용도가 높다.
JBJ는 진공단열 기술을 적용한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로 제작돼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이 특징이다. 우수한 보온력으로 뜨거운 온도를 유지해 식재료와 끓는 물을 넣고 기다리면 조리가 되는 보온조리가 가능하다. 보온조리는 가열 시 발생하는 식재료의 영양소 파괴와 무르는 현상을 최소화한다.

겉 뚜껑과 속 뚜껑 2중으로 돼 있어 내용물이 밖으로 새지 않도록 도와주며, 온도로 인한 압력 영향을 최소화해 뚜껑을 여닫기 쉽다. 고무 패킹을 분리할 수 있어,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이 연상되는 컬러풀한 색상의 써모스 진공 단열 푸드 컨테이너 JBJ-303K는 콤팩트한 크기,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으로 따뜻한 죽, 볶음밥 및 과일, 디저트 등 한 그릇 식사 도시락으로 제격"이라며, "JBJ는 간편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