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김민규 주연 tvN 드라마 #좋맛탱 OST Part 1···‘하나부터 열까지’ 25일 정오 발매

2018-12-24 11: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좋맛탱 OST 표지]

 
김향기, 김민규 주연 tvN 크리스마스 특집극 ‘#좋맛탱 OST Part1. 이 25일 정오 발매된다.
 
최근 백일의 낭군님, 땐뽀걸즈 OST 에 이어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새벽공방의 희연과 신예보컬 MOOK 이 부른 #좋맛탱 OST Part. 1 ‘ 하나부터 열까지 ‘는 최고의 프로듀싱팀 KZ 크루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충무로의 흥행요정 김향기가 대학교 신입생이자 유명 디저트계 인플루언서 ‘충남’ 역으로, 남친짤의 정석 배우 김민규가 연남동에서 태어나고 자란 훈훈한 신입생 ‘연남’을 맡아 선보이는 꽁냥꽁냥 환상의 케미에 풋풋함과 달달함을 한 층 더 해줄 예정이다.
 
tvN이 웹콘텐츠 제작사 와이낫미디어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 는 오는 24일(월) 밤 11시에 2편 연속 방송되고 이후 1월 5일부터는10부작 웹드라마 형태로 재편집되어 유튜브·페이스북·네이버TV의 “콬TV” 채널을 통해 매주 토일 저녁7시에 공개 될 예정이며, 타이틀 곡 ‘하나부터 열까지’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