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B하인드’ 방영

2018-12-24 15:40
  • 글자크기 설정

- 12월 24일 오후 6시, MBC 스포츠플러스 통해 방영

 


컴투스는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와 함께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국내 프로야구선수들과 함께하는 토크쇼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Baseball 하인드’(이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점수로 환산한 ‘컴프야 포인트’는 컴투스프로야구 2018의 유저와 야구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다. 이날 오후 6시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방송되는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는 지난 11월에 진행한 ‘컴프야 포인트 베스트라인업 투표’를 통해 선정된 선수들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성주와 박지영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MC로 호흡을 맞춘 가운데, 올 시즌 뛰어난 기량으로 야구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양의지(NC), 김재환(두산), 황재균(KT), 박병호(넥센) 김광현, 한동민(이상 SK), 안치홍(KIA)이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는 여느 해보다 치열했던 2018시즌을 되돌아보며 선수들이 전하는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주제로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팀전과 개인전으로 나뉜 다양한 게임을 선보여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2018골든글러브를 수상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낸 양의지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컴프야 포인트 춤’ 등 다채로운 재미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